http://blog.naver.com/myob0/130034920130
위의 블로그에 잘 정리 되어 있음
<HEAD>
<title>타이틀 선언부</title> ==> 실제로 타이틀 빼먹는 분들이 많은데 검색엔진에서는 중요합니다.
<meta name="robots" content="ALL"> ==> 로봇이 다 긁어갈수 있게 설정
<meta name="keywords" content="검색 키워드"> ==>> 검색엔진에 걸릴수 있는 키워드 설정
<meta name="Subject" content="검색엔진 노출 제목"> ==>> 검색엔진에 노출되는 요약 제목
<meta name="description" content="이사이트에 가면 무엇이 있다!"> ==>> 제목과 더불어 서술되는 내용 요약입니다.
<meta name="author" content="또다른 요약 설명"> ==> 안쓰는 분들도 많은데 쓰시는게 좋습니다.
<meta name="writer" content="YoungJune Seo"> ==>> 만든 사람인데 ^^ 외국인을 위해 영어로 하는 센스! 실제 영어로 하면 알렉사에서 볼때 나오는경우도 있습니다.
<meta name="copyright" content="© 2006 거시기.com Inc."> ==> 회사이름이죠 ^^
<meta name="reply-to" CONTENT="webjigi@daum.net">
<meta name="content-language" content="kr"> ==>> 언어 설정 빼먹지 마세요!
<meta name="build" content="2006. 07. 06"> ==> 갱신일인데요! 수정할때마다 갱신일을 바꿔주면 로봇이
새로 긁어간답니다. 당연히 필수겠죠?
<meta http-equiv="Content-Type" content="text/html; charset=euc-kr"> ==>> 역시 언어설정
<meta http-equiv="Cache-Control" content="No-Cache"> ==>> 이줄을 포함한 아랫줄 까지가 웹페이지 캐쉬 부분인데요. 노캐쉬로 설정해놓으면 갱신이 빠릅니다. 즉.. 웹페이지가 유동적이다면 노캐쉬로 설정해놓아야 하며 좋은점은 인덱스 페이지 리딩이 무척 빨라진다는 것입니다.
<meta http-equiv="Pragma" content="No-Cache">
</HEAD>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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